본문 바로가기
솔직 리뷰!/맛집

[ 대전 갈마동 내돈내산 찐 맛집 ] 죽림 카이센동 / 신선한 회 추천합니당 🍣

by ‘유니’ 2022. 1. 23.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유니입니다!🌷
어제 친한 동생과 함께 맛있게 먹고 온
대전 갈마동에 있는
‘ 죽림 ‘이라는
카이센동 맛집을 소개해드릴게요!

요즘 대전에서 갈마동이 갈리단 길로 불리며,
맛집과 예쁜 카페들이 많이 생기고 있는데
그 안에 죽림이 있어요~!

늘 방문 포장해서 집으로 와서 먹었었는데
매장에서 먹어보는 건 처음이었어요.


매장 앞모습입니다.
들어오는 입구는 대나무와 입간판이 있는데,
양 옆으로 대나무가 반겨줍니다!
🎋

12시에 죽림에서 만나기로 했기에
저 먼저 들어가서 기다리기로 했어요~!

매장 안 손님은 제가 앉아있는 테이블과
다른 테이블 한 팀
총 2 팀이 있었습니다.

죽림 메뉴판을 찍어봤어요!


죽림 같은 경우 점심에는
점심 세트 메뉴를 판매하고 있는데,
원래 파는 가격보다 좀 더 저렴하게 판매를 하더라고요!

( 🙋‍♀️제가 죽림에서 자주 시켜먹어 봤지만,
점심이라 가격이 저렴하다고 해서 음식의 퀄리티가
떨어지거나 그렇지 않습니다. )



죽림 리필 코스도 있는데,
늘 카이센동 또는 사케동만 시켜봤기에 리필로는 잘 모르지만
회가 워낙 싱싱하다 보니 믿고!
무한리필로도 먹으러 와야겠어요

회 하면 술을 많이 찾으시더라고요!
제가 술을 안마시기에 주류 쪽은 모르지만
사케 일본 술도 종류별로 많이 있는 것 같습니다~!

제가 앉은 테이블에서 보이는 매장을 찍어봤습니다.

저는 밖의 간판 뷰가 보이는 곳에 앉았어요!
동생이 와서 저희는 점심 세트 메뉴인
카이센동 2개를 시켰습니다.

연어 덕후인 저는 이곳 사케동도 좋아해
늘 포장해 먹었지만~
오늘은 다양한 회를 맛보기 위해 카이센동으로 결정!

기다리다 보니 저희가 주문한 메뉴가 나왔어요.



짠! 너무 맛있어 보이지 않나요~~
매장에서의 식사는 처음이라 몰랐는데,
식기류가 너무 예쁜걸요..?💚🧡
일본 여행에서 먹는 분위기가 물씬 나는 것 같아요


🍤
튀김도 정말 바삭바삭한 모습을 가지고 있고,
그 옆에 있는 요구르트는 너무 귀엽네요 하하
요구르트는 밥을 다 먹고 입가심으로 마셨답니다!


사진으로도 느껴지시나요?
회가 엄청 싱싱해요~~ 그리고
음식 플레이팅이 너무 예쁘답니다.

사진에 예쁘게 담기는 이유는
회가 간직한 다채로운 빛깔 때문인 것 같아요



동생이 찍은
카이센동의 모습을 담기 위해
열심히 음식 사진을 찍고 있는 저의 모습입니다.
📸
티스토리에 맛있고 예쁜 음식을
소개해드리기 위해 사진을 많이 찍어왔답니다~!


우동도 맛있게 냠냠


제가 좋아하는 연어와 함께
글을 마무리 짓겠습니다!

저희 가족 모두가 회를 좋아해서

죽림에서 많이 포장해 먹었는데,
처음으로 매장에서 먹어보니 새롭네요~
방문해서 먹으니

카이센동이 예쁜 식기에 담겨서
더욱 맛있게 먹은 것 같아요!

음식을 먹는 맛과 보는 눈이 즐거웠습니다
함께 온 동생도 맛있다고 해줘서
얼마나 뿌듯한지요!!

대전에 거주하시는 분이 계시다면,
방문하거나 배달도 된다고 하니
죽림의 회를 한번 맛보시면 좋을 것 같아요!!

내 돈내산 맛집 리뷰 끝!


매장 운영시간
점심 운영: 11시 40분 ~ 14시 30분
휴식 시간: 2시 30분 ~17:00분
저녁 운영: 17:00분 ~ 22:00분
( 지금은 코로나 영업시간 제한으로 저녁시간은 9시에 닫지 않을까 싶네요! )

휴일은 찾아보니 없는 것 같아요!
그래도 혹시 모르니 한번 전화해보시고 가시길 추천드립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