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솔직 리뷰!/맛집

[ 탄방동 신상 맛집 ] 모선 식당 _연어맛집

by ‘유니’ 2022. 1. 16.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제가 제일 좋아하는 회인 연어회!🍣
바로 연어만으로 요리하는 음식집이
대전 탄방동에 생겼다고 해서 가봤습니다.

모선 식당

저는 어디든 가보기 전에 sns로 확인을 하고 가보는데
모선식당같은 경우 인스타가 있길래 보고 영업시간 확인 후 갔습니다.



항해길에 중심이 되는 큰배
두 아들의 노하우에 엄마들의 선을 그린 연어 전문점

인스타같은 경우 음식사진과 어머님 두 분의 사진도 올라와 있더라구요.
모선식당의 인스타 피드만으로
깔끔함과 신선함이 묻어나오는 것 같아요



브레이크타임이 끝나고 저녁 오픈시간에 맞춰서 바로 달려갔습니다.

밖에 보이는 전체적인 매장모습을 여러컷으로 담아 보았습니다.

요즘같은 코로나 시대로 안에서 음식을 먹지않고 포장할경우 매장안에 들어가지 않고
밖에서 받을 수 있도록 가능하게 한 것 같아요~!



그리고 눈에 띄는 그림이 있었는데
바로 모선식당의 앞치마를 두르고 있는 연어라니,
누가봐도 연어전문점이라는걸 보여주는 재미있는 이미지네요!
연어를 정말 좋아하는 저로서는 이미지만으로 기대가 되는 것 같아요.

저녁을 위한 준비시간은 3시에서 5시 30분 사이다보니,
저녁오픈시간 참고하시고 방문하시면 될 것 같습니다.

준비시간 끝나자마자 들어갔더니 자리는 많더라구요!
저희 들어가고 바로 다른 손님분들도 오시는 것 보니 평일이라 대기 줄은 없어도
주말 같은 경우는 매장에 손님도 많이 올 것 같아요.


깔끔한 내부와 그릇이
모선식당이 추구하는 분위기랑 이어지는 것 같아요.


기다리고 있으면 김부각을 주시더라구요.
나혼자 산다로 김부각을 처음 알았지만 다른 곳에서 먹어봤을 때 그냥 김맛이라 생각했는데
먼저 주신 김부각을 먹고 있으니
과자처럼 바삭하고 생각하고 있던 맛보다 훨씬 맛있더라구요!


밑에 메뉴판을 보시면
부각추가라고 김부각을 추가할 수도 있는 것 같아요~
추가하지 않아도 덮밥에는 김부각이 나오는 것 같아요.


저랑 함께 온 언니는 모선덮밥 특으로 주문했답니다.
특은 연어뱃살이 들어가 있습니다.연어의 뱃살을 안 먹을 수 없죠!
+ 제철에이드!

다음번에는 모선모둠플레이트를 먹어보고 싶네요!


먼저 나온 국과 밑반찬들
그리고
모선덮밥!!



엄마의 손길이 담긴 요리라니 정성과 따뜻함이 느껴지더라구요.
글을 쓰는 지금도 군침이 도는 것 같아요.
연어를 숙성시키신건지 연어회에서 윤기가 나는데 맛있게 먹었습니다!
작은 그릇에다가 연어회를 내려놓고 천천히 먹어봤습니다.

같이 나온 큰 김부각에 연어를 올려 쌓아먹기도 하고 그냥 연어만 먹어도 꿀맛이더라구요.
저는 간이 쎈걸 좋아해서, 간장에 연어장처럼 담그다싶이 먹었던 것 같아요.
간장이 짜지 않고 달짝지근해서 담가 먹어도 맛있더라구요.



제철에이드도 욤뇸뇸

정말 맛있게 먹었어요~~
연어를 안좋아하는 사람이라면 연어메뉴뿐이라 가기 어려울 수 있겠지만,
그래도 그 맛에 한번 빠지면 연어홀릭으로 변합니다 흐흐
저는 정말 맛있게 먹었는데
혹시 못드시는 분들은 같이나온 밑반찬과 탄산음료랑 같이 드시면
쉽게 드실 수 있을 것 같아요!!

저는 연어가 생각날 때 재 방문 할 것 같아요.

가격대비 요즘 워낙 회재료로 쓰는 음식집들이 비싸지만
회도 많이 들어있고 김부각과
뱃살포함한 특 14,000원이면 금액이 다른 곳에비해 저렴한거라 생각이 드네요!

그리고 탄방동에 속해있지만 대전 롯데백화점이랑 정말 가까워요!
걸어서 충분히 갈 수 있답니다.

그럼 이만 탄방동에 새로생긴 연어 맛집 접수완료!


위치
대전광역시 서구 계룡로 585번길 24 1층
영업시간 :11시 30분 ~ 9시 마감
브레이크타임 :3시~ 5시 30분
매주일요일 휴무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