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솔직 리뷰!/카페

[대전 도안동 카페] 더기커피🤎제발 다시 돌아와줘요..크림 모카 꿀맛

by ‘유니’ 2023. 7. 8.
728x90
반응형
728x90

[대전 도안동 카페] 더기커피🤎제발 다시 돌아와 줘요..


안녕하세요~유니입니다!
 
제가 너무 늦게 알게 되어
너무 아쉽고.. 지금 당장 먹고 싶은!
 
더기커피
소개해드릴게요!
 

 
도안동에 위치한 더기커피는
강아지와 함께 방문할 수 있는 카페
방문 손님과 단골이 많은 카페입니다!
 
이런 좋은 곳(=맛있는 곳)
늦게 알게 되어서
참 아쉽습니다..!
 

 
카페 곳곳마다 인테리어 눈에 들어오는데요!
가구들이 화려하진 않지만
좋은 가구들인 것 같더라고요!

예쁘게 공간을 꾸미는 건 참 어렵던데..
사장님의 미적 감각이 느껴지는 순간이었습니다~
 

 
더기커피 메뉴판입니다

다양한 메뉴와 디저트를 주문할 수 있습니다!
 
제가 주문한 메뉴는
라임&레몬에이드 ₩6,000원
크림 모카 ₩6,500원
시그니처 아몬드 커피 ₩5,500원
솔티 카라멜 휘낭시에 ₩2,800원
소금 치즈 그릴위치 ₩6,000원
 
이렇게 5가지 메뉴를 주문했습니다.
 

 
아몬드 초코 마들렌이
엄청 특이해 보여서 먹을까 고민하다가
솔티 카라멜 휘낭시에로
주문했습니다~!
 

 
기다리다 보면 주문한 음료가 나옵니다!
 
사장님께서 정성껏 만들어주시더라고요:)
감사합니다..
 

 
시그니처 메뉴인
아몬드 커피를 먼저 소개해드릴게요!
 
맛은 시럽을 적게 넣어달라고 해서
달지 않지만 고소한 커피 맛이 느껴지더라고요.
 
저는 고소하면서 단 커피를 좋아하므로
제가 주문한 음료는 아니었지만
고소한 커피 맛이 좋았습니다! 
 

 

다음 메뉴는 라임&레몬에이드입니다!
 
에이드 하면 사이다를 넣은 곳이 많은데
더기커피는 탄산수를 넣어서 막 달지 않았고
더운 여름에 시원하게 한잔 마시기에
좋은 음료인 것 같아요!
 
이거 주문한 주인도 만족한 음료입니다.
 

 
누가 봐도 달아 보이죠?
바로 제가 주문한 메뉴입니다

바로 크. 모 = 크림 모카
여기를 이제야 알다니...
크림모카커피 맛이 쓰지 않게 은은하게 나면서
마실 때마다
(진한 x) 찐한!! 그리고 꾸덕한 초코가
커피와 섞여서 한 모금 마시면..
아주 꿀맛..입니다
 
제가 얼마나 맛있게 먹었는지는
밑에서 알게 될 거예요~!~!~!
 

 

소금 치즈 그릴위치는
소금빵에 치즈를 넣어 납작하게 구운
샌드위친데요!
 

 
위에는 달달한 시럽이 뿌려져 있고
안에는 치즈가 있어 쭉 늘어납니다
겉은 바삭하면서 고소한 샌드위치예요!
 
인스타에서 보고 궁금해서 시켜봤지만
단 걸 좋아하는 저에겐
요 샌드위치는 쏘쏘..!
 

반응형

 
솔티드 카라멜 휘낭시에는
역시 단짠의 끝.. 제 취향저격 탕탕입니다.
 
맛은 어느 곳에서나
맛볼 수 있는 카라멜 휘낭시에 맛이에요!
 
저는 커피와 함께 정말 맛있게 먹었습니다
 

 
제가 크림 모카를 맛있게 먹고
그냥 나오기 아쉬워서 테이크아웃해서 나왔어요..♡
 
제가 이때 방문하고 다음날에 다시 방문해서
이 커피를 포장하고 다음날 출근할 때 챙겨가서
마시면서 일했지요..
 
오전 업무를 보며 일할 때 정신이 없지만
이 음료를 마시며 일하니
행복한 오전이었습니다 히히


   총평   
1. 제가 다시 돌아오라고 제목에 쓴 이유..
영업을 7월 10일까지만 한다네요ㅜㅜ
늦게 알게 되어 슬퍼요ㅜㅜ
 
2. 맛 최고.. 크림 모카 최고..
사장님께서 이 글을 읽으신다면..
충분히 휴식을 가지시고
언젠가 다시 돌아오시기를..
 
더기커피 인스타로 영업재개 글이
올라오길 기다릴게요~!~!~!
 
이만 안녕..★
 
오늘도 유니의 내돈내산 글을
읽어주셔서
🙇🏻‍♀️
감사합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