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솔직 리뷰!/카페

[대전 소제동 카페] 대전역 주변 '챔프스페이스 커피로스터스' 커피 맛집 추천!

by ‘유니’ 2023. 7. 6.
728x90
반응형
728x90

[대전 소제동 카페] 대전역 주변
'챔프스페이스 커피로스터스' 커피 맛집 추천!

 
안녕하세요~ 유니입니다!
오늘은 제가 내돈내산한 카페로
 
얼마 전 발견한
커피맛집을 소개해드릴게요~!

(마시고 진짜 반했어요..♥)

 

 
제가 분위기만 좋고 맛이 없으면
절대 가지 않거든요!
 
근데 여기는 사진으로 먼저 봤는데
크림 올라간 커피가 진하고 맛있어보이길래
궁금해서 바로 달려가봤습니다!
 

 
저는 카페 뒷문으로 들어갔는데요!
 
뒷 문쪽에는 대형 현수막을 설치해
사진 찍을 수 있는 공간을
만들어놨더라고요!
 

 
제가 방문한 날은
너무 더운 날이었지만,
 
맑은 하늘과 풍성한 구름으로
사진 찍는 순간마다
순간을 예쁘게 담았습니다~! 
 

카페 내부는 통유리로 되어있는 곳도 있어서
더운 여름에는 에어컨을 틀어도
더울 것 같더라고요!
 

 
하지만 분위기는 so good..♡

빛이 들어와 예쁜 사진을 남기기엔
정말 좋기는 해요!
 

 
우리나라 태극기를 액자에 설치해놨더라고요
태극기를 놓은 카페는 처음이네요!
 
지금 이렇게 사진을 올리면서 보니깐
주변에 사인이 많네요
의미있는 태극기인 것 같아요!
 
담에 방문하면 자세히 봐야겠어요..!
 

 
그리고 카페를 보면
곳곳에 카페 메뉴를 포스터로 붙여놨더라고요!
 
참외라떼는 요즘 다른 카페에서도
여름 메뉴로 내놓던데
 
여기서 포스터로 보니깐
궁금해..졌지만
 
저는 이건 안사먹었어요!
 

 
이곳 챔프스페이스 커피로스터스는
전에 베리도넛 카페 자린데요!
 
음료를 마시면서 디저트로
도넛을 주문해서 먹을 수 있습니다~

도넛 메뉴도 다양해서
최고입니당!
 

챔프스페이스 커피로스터스 메뉴판

 
챔프스페이스 커피로스터스 메뉴판입니다!
 
첨에 음료 메뉴판이 없어서 당황했는데
음료 만드는 곳 바로 옆 기둥에
메뉴가 붙여져 있더라고요!
★참고해주세요~!
 
제가 주문한 메뉴는
챔스 슈페너 ₩7,000원
아이스 아메리카노 ₩5,000원
 
두가지를 주문했습니다:)
 
아메리카노는 원두 선택이 가능합니다!
저희는 산미 없이 고소한 맛으로 선택했어요~
 

 
아까 빛이 들어오던 장소와
주문받으며 음료를 만드는 공간이
한 공간 안에 있습니다!
 

 
주문한 음료가 나왔습니다!
 
빛 아래에서 찍으니깐
옛날 폰인 아이폰 12미니로도
사진에 예쁘게 담기더라고요!
 
사진 찍은 결과물이 다 만족입니다♥
 

 
먼저 같이 온 언니가 주문한
아이스 아메리카노!
 
산미없는 고소한 원두로 주문했는데요
커피 좋아하는 언니가 마셨을 때 괜찮다고 하더라고요!
 
이 정도의 반응이면 맛있다는겁니다.
 
저는 달달한 커피는 마시는데
아직 아메리카노를
사서 마시기에는 어렵더라고요

전 아직 찐 커피 고수는 아닌가봐요
 

 
제가 주문한 챔스 슈페너입니다!
 
영롱하죠..
사실 커피가 다크한 색인데
무슨 영롱까지냐 생각할 수 있지만

커피 맛을 보고 이렇게 적으니깐
제겐 영롱 그 자체입니다!
 
산미없이 고소한 커피와 달달한 크림
너무 좋아요!!
 
제가 얼마나 맛있게 먹었냐면...
 

 
나가면서 챔스 슈페너만
2잔을 테이크 아웃..포장했습니다

정말 너무 맛있어요
 
제가 여기 방문하고
인스타 스토리에 올렸는데,
친한 언니가 답글로 여기 안다며
너무 맛있게 마신 곳이라고 연락왔었습니다
 

 
암튼.. 제가 소제동을 오랜만에 오긴 했나봐요..
여기를 이제야 알다니 하핫

챔스 슈페너 진짜 추천..
아니 강추! 합니다~
 
오늘도 유니의 내돈내산
카페 리뷰 글을 읽어주셔서
🙇🏻‍♀️
감사합니다!
 
다음 콘텐츠도 기대해주세요~!

  총평  
1. 재방문 의사? 무조건 다시 온다!
위에 글을 통해 아셨 듯 처음 방문하고 이렇게 빠진 적은
제가 대전 카페에서 인트라던이 처음이었고
두번째는 더기커피
세번째는 여기 챔프스페잇 커피로스터스인 것 같아요
그 정도로 추천합니다!!

2. 주말에 오니깐 사람이 많다
저는 밥먹고 바로 카페에 왔더니 자리 좌석이 여유 있는 편이었는데요!
다만 시간이 지나니깐 손님들로 북적였습니다
그래도 카페가 넓다고 생각이드는게
미로같은 카페 경로에 자리가 단체로 앉을 수 자리도 보이고
곳곳에 많이 있어서 크게 걱정안하셔도 될 것 같아요!
참고만 해주세요~!

 

반응형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