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솔직 리뷰!/카페

[ 대전 월평동 인트라던 카페추천 ] 내가 좋아하는 인트라던, 모든 메뉴 먹어본 사람은 나♥️

by ‘유니’ 2022. 10. 10.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유니입니다~!

오늘은 제가 애정 하는 내 돈내산 카페
인트라던 INTRADORN
소개하도록 하겠습니다.

제가 정말 자주 가는 카페이며
워낙 많은 음료 사진을 보유하고 있어서
어떻게 올릴까 고민하다 보니
이제야 올리게 됩니다!

제가 커피를 올 초부터 마시기 시작했는데,
인트라던 커피를 마시고는
이곳만 오게 되고,
또 대전에서 좋아하는 카페를 떠올리면
인트라던을 생각합니다!


주소: 대전 서구 월평로 13번 길 42 1층
영업: 화요일~일요일 12:00-22:00
월요일 휴무

깔끔한 인테리어와
밤, 낮 상관없이 분위기는 정말 좋습니다!

창밖을 바라보며 마실 수 있는 자리도 있는데
갑천에 있는 카페여서
건물로 가려져 있는 게 아닌
멋진 하늘 풍경을 볼 수 있는 카페입니다.

인트라던 메뉴판


인트라던의 메뉴판입니다.

저는 크로플 메뉴 빼고는
다 먹어봤기에
사진으로 보여드리겠습니다!

728x90

- 주문한 메뉴 -
그린 망고
피스타치오 크림 커피
판나코타
티라미수

이 날은 친구를 데리고 온 날입니다.
저 파란 음료는 그린 망고입니다!
블루 레모네이드처럼 보이지만
레몬맛 하나도 안나는
맛난 음료로 제 친구도 맛있게 먹더라고요!

그리고 위에 먹은 다른 메뉴들은
밑에도 계속 등장하니
쭉 읽어주세요!

먼저 제가 제일 좋아하는
피스타치오 크림 커피입니다.
😍
이거 이거.. jmt..!!
위에 올라간 크림이 피스타치오 크림인데
피스타치오의 고소한 맛이 잘 어울립니다! 그리고 밑에 커피가 신맛 하나도 없고
깊고 진한 맛인데, 밑에 달달한 우유와
섞어 마시면.. 굿♡
제가 제일 좋아하는 메뉴로
정말 맛있는 커피입니다!!

- 주문한 메뉴 -
플로우 플랫
숏 크림 커피

플로우 플랫은
고소한 라떼 위에 크림이 올라가 있어
저희 언니가 즐겨 주문하는 커피입니다.

그리고

숏 크림 커피는 ₩3,500원에 저렴한 가격이어도
맛있는 모카커피지만,
최근에 바뀐 메뉴판을 보니
사라졌더라고요ㅜㅜ

저거 마시고 1잔 더 주문해서 마시기도 한
맛있는 커피였습니다.

플랫 브라운

플로우 플랫이 있다면
플랫 브라운도 있습니다!

달달한 크림 위에 에스프레소를 부어 만든
이 커피 또한 크림 덕분에 커피의 맛을
중화시켜 부드럽게 마실 수 있습니다!

반응형


아던 커피

크림 브륄레가 위에 올라간
달달한 커피입니다!
인트라던의 시그니처 커피이자
인기가 많아서 저도 2번 정도 마시고
테이크아웃도 해서도 챙겨간 커피입니다!

피스타치오 크림 커피, 플로우 플랫,
바닐라 라떼, 판나코타

바닐라 라떼

워낙 맛있는 커피 메뉴가 있어서
제가 주문해본 적은 없지만
어머니께서 드시는 메뉴여서 한 입 마셔보았습니다!
우선 바닐라라떼 위에 라떼 아트가 올라가 있어서
예쁘더라고요!

맛 또한 부드러우며
바닐라라떼 좋아하시는 분들 모두
맛있게 드실 메뉴라 생각합니다!

이제 디저트를 소개하겠습니다!
먼저 레어 치즈케이크입니다.

망고 셔벗이 주는 새콤한 맛과
진한 치즈케이크의 달콤한 맛이
무척 잘 어울렸습니다!

망고의 색상이 노란색이어서 그런지
사진도 예쁘게 나오고..
맛도 좋은데 예쁘기도 굿!입니다.


인트라던에서 좋아하는 디저트 중 하나인
판나코타입니다.


판나코타는 1인 1 메뉴 무조건입니다!
달달한 맛과 부드럽지만 약간 꾸덕한?
또는 쫀득한! 푸딩입니다.
🍋
레몬 시럽을 함께 넣어주셔서
느끼하지도 않고 새콤달콤 최고..!!
여러 카페에서 먹어 본 판나코타 중
인트라던 판나코타가 최고라고 생각합니다!


빼놓을 수 없는 메뉴인
티라미수입니다!

흔히 아는 티라미수와는 조금 다른 맛입니다!
밑에 시트에 스며든 커피가 쓰지 않고
또 크림이 고소합니다!
먹다 보면 두유가 생각도 나는데
저는 인트라던 티라미수도 좋더라고요!

약간 쫀득하고 양도 먹다 보니 많고,
티라미수도 한번 드셔 보시길 바랄게요!

피스타치오 크림 커피, 브라운 플랫, 판나코타

쑥 라떼, 피스타치오 크림 커피, 판나코타

커피와 디저트는 위에서 설명을 해서
쑥라떼만 이야기하겠습니다!
위에 올라간 크림이 달콤하고
쑥라떼 좋아한다면
누구나 맛있게 드실 수 있는 메뉴라 생각합니다!
크림과 함께 마신 뒤, 섞어서 드시면 꿀맛입니다.

제가 워낙 좋아하는 카페다 보니
자주 포장하기도 합니다.
(테이크아웃할 정도로 맛난 커피집 인정!)


좋아하는 이유인
인트라던 카페의 매력은
1. 카페의 인테리어가 멋있다.
차분하고 또 시크하면서 따뜻한 느낌이 듭니다.
뭘 가득 채워 넣지 않아도 그냥 카페 분위기 만으로도
멋진 느낌?!
2. 커피 맛집이다.
역시 카페는 커피 맛이 중요하다고 생각합니다!
제가 예전에 쓴 카페 리뷰를 보면
커피를 마시기 시작한 지 얼마 안 된 걸 느끼실 수 있을 겁니다.
그 짧은 시간 안에 제 입맛에 맞는 맛있는 카페를
찾아다니고 그렇게 대전에서 최애 카페 중 하나가 된
인트라던을 알려드리고자 이렇게 적었습니다!!

대전에 거주하신다면
한번 방문해서 드셔 보세요!!

위에 방문해서 먹은 카페 메뉴들 모두
내 돈내산! 제가 사 먹은 메뉴입니다!
어떻게 소개해드릴까 고민하다
많은 사진들 중 고르고 골라
이제야 올립니다~~
그럼! 이만...!

오늘도 유니의 글을
읽어주셔서
🙇🏻‍♀️
감사합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