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솔직 리뷰!/식품 리뷰

[ 내돈내산 신상과자 ] 꿀버터 고구마맛 사또밥🍠

by ‘유니’ 2022. 1. 25.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유니입니다.

오늘의 포스팅은!
제가 CU편의점에 음료수를 사러 갔다가
사또밥 신메뉴를 발견했습니다.

바로
🍠꿀 버터 고구마 맛 사또밥입니다!!
가격은 1,500원입니다!!

저는 부드러운 과자를 선호하는 편인데
그중 즐겨먹던 사또밥에서
새로운 맛으로 과자를 내줘서
마음속으로 기쁨의 소리를 질렀어요.
😆


맨 위칸에 잘 보이는 곳에 있더라고요!!


영롱합니다!!
포장지도 고구마 색에 맞게 보랏빛으로
변했더라고요~

행사는 안해서 묶음으로 팔진 않지만
저는 1개는 아쉬울 것 같아서
2개를 사서 집으로 돌아왔어요!

집에와서 과자 포장지를 열어보니!

사또밥 과자의 색상은
좀 더 노란빛이 나는 것 같더라고요
그리고 포장지를 열었을 때,
은은하게 달콤한 향도 난답니다!!


조금씩 음미하면서 먹으려고
접시에 담아뒀는데,
결국 손으로 우다다다닥 다 먹어버렸네요!

그 정도로 너무 맛있었어요~😆


고구마 맛 사또밥 맛있어요!
사또밥을 좋아하시는 분이라면 꼭 한번 드셔 보세요!!

총평

1. 원조 사또밥을 좋아하시는 분이라면
입 맛에는 안맞을 수 있어요!
기존 맛보다 좀 더 짭짤한 맛이 강하달까요?
짠 맛이 좀 많이 느껴지실거에요
( 저 같은 경우, 맛이 강한 걸 좋아하다보니
💘취향저격 이였답니다. )

2. 과자의 양은 그래도 2/3정도 채워져 있어요!
좀 더 꽉 차면 좋겠지만, 그래도
다른 봉지과자와 비교하면 나름 많이 있는 것 같아요!!

저는 너무 만족하면서 먹었는데
가족들은 원조 사또밥을 더 선호 하는 것 같아요

새로나온 꿀 고구마 사또밥
내돈내산 과자 리뷰였습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