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솔직 리뷰!/맛집

[대전 갈마동 맛집] 안 먹어본 사람 없다는 연어맛집 갈리단길 프레쉬맨

by ‘유니’ 2023. 3. 25.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유니입니다♥
오늘은 대전에서 제가 좋아하는
내돈내산 연어맛집을 소개하려고 합니다:)
 
바로 갈마동 갈리단길
 프레쉬맨 
 
갈마동 맛집이 모여있는 길에서
와타요업 텐동집처럼 갈마동 맛집
터줏대감인 곳 중 한 곳입니다!
 

 
저의 블로그를 오래 보신 분들은
아시겠지만 저는 연어를 정말 좋아합니다!
 
제가 제일 좋아하는 회는 연어회이기에
대전에서 연어 맛집이란 맛집은
거의 다 가봤습니다
 
탄방동에 모선식당도 제 블로그 처음에 작성했던 곳인데
이곳도 얼마 전에 포장해서 먹었는데
정말 맛있게 먹었습니다!
 
다만 프레쉬맨만의 특별한 매력은
연어회뿐만 아니라 다른 리소또
튀김 등의 다양한 메뉴를
맛볼 수 있어서 좋은 것 같습니다!
 

프레쉬맨 웨이팅 기계

 
저는 주말 저녁시간즈음
아직 자리 여유가 있을 때 방문했습니다.
 
그래서 따로 웨이팅 없이 들어왔는데
시간이 조금 지나자마자
식당 자리가 방문 손님들로
가득 차더라고요!
 

 
내부는 우드톤이고
따뜻한 분위기의 인테리어입니다!
 
프레쉬맨 가게는 오픈 초부터 방문을 했는데
음식을 만드는 공간이 어느 정도 눈에 보이고
가게가 깔끔하게 또 깨끗하게 운영하는구나
느껴지는 음식집입니다.
 

프레쉬맨 메뉴판

 
프레쉬맨 메뉴판입니다!
 
다양한 메뉴를 볼 수 있으며
저는 제가 좋아하는 것들로 주문을 했습니다.
왜냐.. 바로 제 생일날 방문을 했기 때문입니다♥
 
연어플레이트 ₩18,000원
키조개 리소또 ₩12,000원
새우튀김 ₩9,000원
 
이렇게 3가지 메뉴로 주문했습니다.
 

 
메뉴는 준비되는 대로 차려주셨습니다!
음식의 색상이 다채로워서
사진에도 맛있게 담기는 것 같아요
 

728x90

 
생일인데 어디 갈까 했는데
프레쉬맨이 생각나더라고요!
 
'프레쉬맨으로 오길 정말 잘했다'
생각이 들었습니다♡
 
프레쉬맨 하면 튀김도 정말 맛있어요
제가 새우튀김을 따로 찍지는 못했지만
위에 살짝 보이는 튀기만 봐도
바삭함이 느껴지지 않나요?
 
저는 이곳에 방문하면 새우튀김 무조건 시킨답니다!
 

 
프레쉬맨의 연어플레이트입니다
 
맛있는 연어부위가 다양하게
담겨서 나오고 캐비어같은 날치알이
함께 담겨져서 나오는데 연어랑 함께 먹으면
톡톡 튀는 맛이 좋습니다~!
 
연어플레이트를 주문하면
밥과 함께 간장계란도 함께 주는데
밥에 비벼먹으면 꿀맛이에요.. 최고!
 

 
제가 이곳에서 좋아하는 키조개 리소또입니다!
이 메뉴 무조건 강추드려요
매콤하면서 부드러운 크림과
해산물이 많이 들어가 있어서
먹을 때 식감도 너무 좋은 메뉴입니다!
 
저는 이 리소또가 그렇게 좋더라고요:>
회를 못 드시는 분들은
리소또를 주문해 먹어도 좋아하실 메뉴입니다.
 

반응형

프레쉬맨을 좋아하는 이유 중 하나인..
후식 당근케이크!!
 
메뉴를 다 먹을 때쯤 직접 만든 당근케이크를
주는데 이 케이크가 꾸덕하고 위에 올라간 크림이
카페 디저트 못지않게 맛있습니다♥
 
밥 먹고 따로 카페 안 가도 될 만큼
맛있어요~!!
 
인스타에 점심에도 오픈한다고 올라온 글을 봤습니다
다음에는 점심에 방문해서 먹고 리뷰할게요!
 
  총평  
1. 재방문의사 1000%
맛과 신선함이 좋아서 만족스러운 곳입니다.
또한 후식으로 맛있는 케이크를 제공해 줘서
더더욱 만족도 상승 up!
 
2. 웨이팅 늘 있음!
제가 방문할 때마다 손님들이 늘 많습니다!
특히나 갈마동은 갈리단길 맛집거리이기에
주말 또는 저녁에는 늘 웨이팅이 있는 것 같아요!
미리 방문해서 기계에 웨이팅 하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유니의 내돈내산 대전 연어맛집 편
읽어주셔서
🙇🏻‍♀️
감사합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