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솔직 리뷰!/제품 리뷰

[사뿐 세이르 스퀘어 롱부츠] 내돈내산 롱부츠_신발 사이즈 240

by ‘유니’ 2022. 1. 15.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랜만에 글을 올립니다~~

제가 헌터제품의 레인롱부츠를 잘 신고다녀서
🌧비가오거나 ⛄️ 눈이오면 꼭! 신고나갔거든요~!

그래서
평상시 외출복에도 입기위해
고민하며, 제품 서치하다가 드디어 샀어요!
바로 ‘ 사뿐 제품의 세이르 스퀘어 롱부츠 ‘입니다.

사뿐 홈페이지에서 보다가
티몬 쇼핑에 올라왔길래 할인쿠폰까지 합쳐서
무료배송 + 바로 ₩33,900원에 사게 되었답니다!

가격대비 너무 괜찮아도 옷이나 제품을 살 때
실물로 볼 때까진 믿지 않거든요..
그래서 제품살 때 무조건 후기를 찾아 본 뒤,
그 다음에 구입을 하게 되는 것 같아요!
( 특히 내돈내산 후기 많은 제품들! )



쇼핑몰에 올라온 사진으로 보면 정말 예쁘죠
우선 제가 세이르 부츠를 선택한 이유는,

1
굽이 높지않아서!
뒷 굽이 3cm입니다!너무 낮으면 불편하겠지만,
3센치라니! 편하게 신기 좋은 높이!

2
후기가 많다!
사뿐이야 뭐, 워낙 신발브랜드로 유명하다지만
실제로 세이르부츠 제품에 대해 꾸밈없이 올라온 글을
읽어보니 다들 좋은 점 유의점에 대해 알려주셔서 믿음이 가게 되었어요!!

3
부츠 디자인이 이쁘다!
원래는 웨스턴부츠스타일로 찾아보다가,
코디할 때 제한적일 것 같아서 우선 보류해뒀거든요!
그래서 전체적으로 깔끔하게 빠진 디자인이여서 선택했습니다!

티몬에서 구입을 했는데, 하루만에 배송이 와서
놀라기도하고, 기분좋게 택배를 열었어요!
(원래는 2주정도는 배송기간 걸릴 수 있다고 써있었거든요!)



택배 안에는 비닐에 감싸진 부츠와
보관방법에 대한 종이가 들어있네요!




그리고
롱부츠다보니 📦배송박스가 길더라구요!
비닐을 뜯고 꺼낸 부츠의 태가 요렇게 반짝반짝
새신발이라 더 광이 나는 걸까요!
포장뜯고 예쁘더라구요




부츠를 세워 놓고 보니
앞코 모양이 정말 예쁘게 빠졌어요!
많이 둥근 모양도 쉐입도 아니고
슬림하면서 살짝 뾰족한 디자인이 이쁘네요
♥️




부츠의 지퍼
안쪽 옆라인에 있답니다!
지퍼가 아예 없는 부츠디자인도 있던데
없다면 신고 벗을 때 불편하겠지만,
있어서 편하게 신을 수 있을 것 같아요!



배송이 온 부츠와 함께
앞깔창이 들어있었어요~
근데 굳이 쓸 일은 없을 것 같아요!




배송온 날, 나갈 일이 없어서
신고 옆 모습만 찍어봤어요!

다음 주에 친구보러 청주가기 전에 배송이 와서
행복🥰 합니다~!!

총평

사이즈는 한 치수 크게 사도 좋을 것 같아요

저는 240으로 한 치수 넉넉하게 샀어요!
저는 발 볼이 있는 편이 아니여서
신발 사이즈가 230, 235도 다 맞아요!
원래 정사이즈로 치면 235지만,
롱부츠다 보니 편하게 신으려고 240으로 시켰는데,
생각보다 앞코 부분이 낮고 뾰족한 디자인이라 딱 맞는다는 느낌이 들더라구요!
참고하시면 좋을 것 같아요~

그리고
가격대비 만족합니다!

개인적인 생각일 수 있으니,
참고만 하시면 좋을 것 같아요~~
부츠신고 나갈 때 제대로 사진찍어
올리겠습니다~~🙆🏻‍♀️


https://yuni-youni.tistory.com/entry/사뿐-세이르-스퀘어-롱부츠-2%EF%B8%8F⃣-착용샷-후기-내돈내산-240-롱부츠

 

[ 사뿐 '세이르 스퀘어 롱부츠' 2️⃣ 착용샷 후기 ] 내돈내산 240 롱부츠

안녕하세요~ 유니입니다🌷 얼마 전 사뿐에서 구매한 '세이르 스퀘어 롱부츠' 를 청주 놀러갈 때 신고 간다고 했었는데! 청주에 다녀오면서 찍은 착용 샷을 올리려고 글을 작성하게 되었습니다.

yuni-youni.tistory.com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