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솔직 리뷰!/제품 리뷰

[ 청주 네일위드린 ] 귀여운 네일아트 좋아하시나요💓 (withrynn)

by ‘유니’ 2022. 1. 26.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유니입니다!
오늘 대전 날씨가 맑네요~~
그래서 그런지 기분도 좋아요

제가 얼마 전 청주에 가서 받고 온
네일아트를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우선 저의 손은 손톱이 작고 예쁜 손이 아니기도 하며
저는 평상시에 손톱 기르는걸 안 좋아하다 보니,
제 손에 하는 것보다
다른 분들이 받은 예쁜 네일을 구경하는 걸
더 좋아했어요!


그러다 얼마 전 퇴사를 하고
이번 기회에 친구를 볼 겸 청주에 놀러 가서
네일을 받아봤답니다!


바로 청주에 있는
위드 린 네일샵 입니다!

저는 평상시에
아기자기하고 귀여운 느낌을 좋아하다 보니
남들이 볼 때 유치한 느낌의 소품샵이나 인형도
평소에 구매를 잘하는 편이에요!

위드 린 인스타를 보면
키치 한 스타일의 네일도 볼 수 있습니다!
인스타를 팔로우해서 위드 린 네일에 올라오는 피드를
구경하는 재미가 있습니다.

평상시에 네일을 하지 않다 보니
남의 손에 있는 걸로 만족? 한다고 해야 할까요..?
😊

위드린 ( @withrynn) 인스타그램 피드


린 사장님의 감각이 보이는 피드입니당!
( 자세히 보면 제가 받은 네일도 피드에 올라와있어요! ( ^0^ /)

인스타그램을 통해
저처럼 짧은 손톱을 가진 분들이
받은 네일도 많이 볼 수 있었어요!

가게는 밖에서 보는 것보다 안이 더 넓게 느껴져요!

위드 린 네일샵이
샵에서 받는
저의 첫 번째 네일이다 보니
두근두근 했답니당 💓


다양한 네일 디자인을
한눈에 볼 수 있도록 해놓으셨어요!
피드에 올려진 사진으로만 보다가
실제로 보니 더 귀엽더라고요~


그 앞에 있는 큐빅? 은 뭔지 물어보니
색상을 볼 수 있게 해 놓으셨다고 하셨는데,
저 네모난 색상표를
손톱에 큐빅처럼 붙여달라고 요청하는 경우도
있다고 하더라고요!

큐빅으로 해도 귀여울 것 같기는 해요!
하지만
저처럼 손톱이 짧은 경우는
저 큐빅이 엄지손톱을 다 가릴 수 있는 크기랍니다~!

네일 받으면서 기다리다가
당 떨어질 때 먹으라며,
초콜릿 과자와 초콜릿, 사탕을 준비해주셨어요

그러고
집중해서 열심히 네일 해주시는 사장님!

네일을 다 받고 손 마사지를 해주셨어요!
마사지까지 해주다니..
원래 네일 받고 손 마사지도 해주나요~!?
정말.. 마무리까지 완벽이었습니다 ✨


네일 받는 내내 눈앞에 보이는
저 레터링 큐빅 비즈가 너무 귀엽더라고요
제 취향저격❣️탕탕

그러고 제가 받은 네일입니다!
요즘 제가 빠져있는 분홍과 연보라의 조합
너무 마음에 들었어요
엄지손톱에는 작은 고양이가 그려져있어요!
🐈
사람마다 개개인의 취향이 있을 수 있지만
제가 좋아하는 느낌의 네일이었어요!

아기자기하고 귀여운 네일이
저의 작은 손톱에 담겨있는데
받고 난 다음 손톱에 있는 네일아트를 바라볼 때마다
기분이 좋더라고요~!
이래서 다들 네일을 받나 봐요!


그리고 네일을 받는 내내 궁금했던!!!
가게를 오픈하기 전, 사장님께서
구멍이 있던 부분을
어떻게 채워야 되나 고민을 하다가
저렇게
작은 미니어처를 사용해
하나의 작은 세계를 꾸며 놓으셨더라고요

여기서도
아기자기한 소품 좋아하는
제 취향을 탕탕탕💘했답니다.


마지막으로
제가 돌보는 첫째 냥이와 찍은
엄지손톱에 있는 고양이 네일입니다!!
요 엄지가 포인트랍니당~~💅

그럼 이만~
다음 포스팅에서 뵙겠습니다!
🙇🏻‍♀️

위치 : 충북 청주시 흥덕구 1 순환로 549번 길 35-2 네일 위드린
운영시간 : 12:00 오픈 ~ 21: 00 마감
휴무날 : 일요일 휴무

🌷귀여운 네일과 키치한 네일
좋아하시는 분들께 추천드려요!!
저는 받은 지 얼마 안 되었기 때문에,
곧 2월이나 3월에 다른 네일 받으러 갈 생각이에요!!

겨울에는 해가 잘 안 들고
매장이 좀 넓다 보니 추울 수 있어요!
추위 잘 타시는 분들은 따뜻하게 입고 가시는 걸 추천드립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