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솔직 리뷰!/제품 리뷰

[ 2022 자라 ZARA ] 최신 트렌드 제품 쇼핑하기 💖

by ‘유니’ 2022. 1. 24.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유니입니다~

오늘은 제가 직접 구매
2022 자라 ZARA 제품 ‘
소개하려 합니다!


제가 요즘 들어
분홍 계열의 옷들이 너무 사고 싶었는데
자라 매장에 가서 구경을 하다 보니
요즘 최신 패션 트렌드 제품들이 많이 나왔더라고요!

그중에서도
제가 찾던 핑크 색상의 패션제품들도
다양하게 있어서 🙋‍♀️ 바로 구매를 했습니다!

자라에서 쇼핑을 하면 좋은 점은
제품의 택마다 큐알코드가 붙어 있는데,
저 같은 경우 큐알코드로
모델의 착용 핏과 또는 제품의 다른 색상도 있는지
확인을 해본답니다!

사이트에 올라온
쇼핑한 패션 제품들입니다!

1.
숄더 셔링 니트 스웨터
49,000원


2.
JEANS ZW THE MARINE STRAIGHT
브라운 색상
59,000원

3.
니트 비니
25,000원

이렇게 3가지 자라 의상입니다!
실제로 제가 매장에서 보고 마음에 들어서
피팅룸에서 입어보기 위해 찍은 사진입니다


제가 빠져있는 핑크 색상의 니트와
브라운 색상의 와이드 한 핏을 주는 바지입니다.


어깨라인에 약간의
셔링이 들어간 디자인입니다!

스웨터의 기장은
입어보니 크롭 기장이더라고요
소매와 허리라인의 시보리가 쨍쨍합니다

목 부분은 터틀넥 목폴라 디자인인데,
깜짝 놀랐습니다..

화장 안 하고 와서 다행이었어요🤭
목이 정말 짱짱하다 못해
달라붙더라고요

목 부분 답답한 걸 안 좋아하시는 분들은
참고해주세요!!


왼쪽이 이번에 산 브라운 바지색상, 오른 쪽 사진이 같은 디자인으로 먼저 애용해 입은 다크색상의 바지


스웨터와 함께 입어 본 바지입니다.
제가 위 바지는 정말 추천드립니다!

동일한 바지로 색상은 다크 네이비의 어두운 제품을
주문해서 편하게 입다가
자라에 브라운 색상도 나왔길래
마음에 들어 구매하려고 입어봤습니다.
( 저 같은 경우 제품이 마음에 들면 색깔 별로
사두는데, 청색으로도 사고 싶더라고요!! )

제가 가지고 있는 바지 컬러 중에 브라운 색상이 없어서
이번 기회에 입어봤는데,
핑크와도 잘 어울리더라고요!

다크 브라운 계열이어서 부담스럽지도 않고
마음에 들었습니다!

 

마지막으로 구매 한 니트 비니입니다.
진한 핑크 색상과 연한 핑크 색상 중에 고민을 하다가
찐한 핑크도 마음에 들었지만,
연한 색이 더 다양하게 매치할 수 있을 것 같아

좀 더 연한 핑크 비니로 구매했습니다.
위 비니는 색상이 정말 다양하게 있더라고요!
제가 모자를 좋아하다 보니
다른 색상도 구매하고 싶었지만,
꾸욱- 참아내고 오늘은 이렇게만 3가지만
구매를 했습니다~!

( 이 날 또 다른 니트와 함께 흰 바지도 구매하였는데
제가 산 게 아닌!
엄마가 언니와 함께 입으라며 사주셔서
다른 제품은 자라 2에서 소개해드리겠습니다! )

 


그렇게 구매를 하고 집에 와서
착용을 한 뒤,
집 앞에 있는 저희 언니가 좋아하는
저번에 소개해드린 쿠로 가배 카페에 갔습니다!

거기서 전체적인 착용 샷을
언니가 찍어주었는데,

정말 핑크 핑크 하지 않나요..🌷
원하던 색상과 디자인이어서
오랜만에 후회 없이 만족함이 가득한 쇼핑이었어요


니트 스웨터 같은 경우 밖에서 보니
매장에서 보는 색과 다르더라고요!

딸기 우유 계열의 핑크보다는
약간의 보라 한 방울이 첨가된 색상입니다.

2022 올 해의 팬톤 컬러 색상이
베리 페리 색상이던데,
그래서 그런지 스웨터도 은은한 보라 빛이 도는
분홍색입니다!

이번 자라 제품들이 보라 분홍 등
색상이 다양한 이유가 있더라고요!

 


바지 같은 경우 하이웨이스트 와이드 팬츠입니다!
배를 가려주고 잡아줘서 좋았어요!

저는 일부러 바지를 박시하게 입고 싶어서
자라 사이즈로 42를 입었습니다!

그렇지만,
제가 갖고 있는 똑같은 바지의
다크 색상도 42인데, 브라운과 다크를 비교해보니
브라운 42는 40 사이즈랑 별 차이 없더라고요.

제가 간직한 다크의 42 사이즈를
요즘 다시 돌아온
로우 웨이스트 스타일처럼 입고 있었거든요.

브라운은 42가 제 기준으로 봤을 때
하이웨이스트지만 허리둘레가 넉넉한 정도입니다!


분홍 니트 스웨터 49,000원 -니트 사이즈 'm'
브라운 바지 59,000원 - 사이즈 42
분홍 니트 비니 25,000원 - m사이즈뿐
총금액 =133,000원

패딩같은 경우 작년 겨울 자라에서 샀는데
애용해서 잘 입고 다니고 있습니다!!
얼마 주고 샀는지 기억이 안 나서 거의 9만 원?
그 정도 값이었던 것 같아요!!

총평

1. 제가 구매한 니트 스웨터는 굳이
크게 안 입어도 될 것 같아요!

셔링이 어깨에 있다 보니, 오히려 사이즈가 크면
어깨가 넓어 보일 것 같더라고요!
M 사이즈가 좋을 것 같아요

2. 바지 같은 경우 꼭 피팅을 해보시고 구매하세요!

위에서 설명해드렸듯이
같은 사이즈의 같은 바지를 가지고 있는데도
허리 핏이 다르더라고요. 또한
워낙 넉넉하게 사서 그런지 저한테 바지 밑단이 바닥에 끌리더라고요!
오히려 그 매력에 예쁘게 입는 것 같아요!

3. 어디에든 매치할 수 있는 니트 비니 추천드립니다!

자라는 워낙 일 년에 두 번씩 세일을 자주 하다 보니
그때 가기도 하지만,
저 같은 경우 자라 ZARA를 좋아하다 보니
세일이 아니더라도 시즌마다 방문해서 제품을 사는 것 같아요!

'이번 트렌드를 보고 싶다~?'
그렇다면 자라를 추천합니다!

다양한 사이즈와 트렌드에 맞게
새로운 스타일을 보여주는 자라에서의
내 돈 내산 쇼핑이었습니다!
( 위치- 대전 자라 )

다음에는 자라의 새로운 제품을 소개해드릴게요!!

< 자라 쇼핑 2편 >
https://yuni-youni.tistory.com/entry/2022-자라-ZARA-🌸봄을-떠올리는-분홍-니트-바지-구매하기-2%EF%B8%8F⃣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