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솔직 리뷰!/카페

[ 대전 갈마동 신상카페 ] 소식 카페_햇빛맛집🌱인테리어 예쁜카페

by ‘유니’ 2022. 2. 6.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유니입니다~
오늘은 갈마동에 생긴 '소식' 카페를 소개해드릴게요!

전에 제가 올린 죽림 카이센동 포스팅 기억나시나요~?
제가 죽림에서 카이센동을 먹고 그 뒤
바로 근처인 소식 카페로 왔습니다!

그곳에서 먹은 음료 사진 먼저 보여드리겠습니다!

비주얼이 정말 맛있어 보이게 생겼어요!
제가 이곳에 계속 오고 싶었는데
동생과 오게 되어서 맛있고 즐겁게 보내고 왔습니다~
/
갈마동이라고는 하지만, 위치는 대부분 유명한 갈리단 길에서
조금 떨어져 있을 수도 있어요!

큰 마을 아파트 건너편이며
갤러리아 타임월드에서
큰 마을 네거리 언덕 올라가는 길에 위치해있습니다.
그래도 큰 길가에 위치해 있어서
어렵지 않게 찾으실 거예요!

카페가 있는 건물에 오면
3층에 주황빛 또는 노란빛의 작은 간판이 보입니다~
그리고 그 앞에 입간판이 세워져 있어서
쉽게 찾을 수 있을 거예요!

카페 안으로 들어오고
넓고 깨끗한 느낌의 분위기를 느꼈답니다!
평일 점심 지나고 가서 그런지
카페에 손님이 많지 않더라고요!

손님이 오기 전에
카페 분위기를 천천히 즐길 수 있었어요~

블랭킷을 벽에 걸어둔 인테리어와
자연이 주는 식물 인테리어가
잘 어울리더라고요!

카페에 들어와서 같이 온 동생과
"우와.. 카페 예쁘다"
라고 서로 말하면서 들어올 정도로 분위기나 인테리어가
감각 있게 해 놓으셨더라고요!

바닥에 놓여 있는 거울마저 예뻐서 찍었답니다!

소식 카페 메뉴판

소식 카페의 메뉴판입니다.
잘 모르겠는 메뉴는
화면을 터치하면 음료의 사진을 볼 수 있었어요!
신기하더라고요~

같이 간 동생은 블랙 라떼 ₩6,000원
저는 율무의 소식 ₩6,000원
음료를 주문했어요!

카페에 왔으니, 디저트를 뺄 수 없어서
아이스크림 브라우니 ₩6,000원
추가했습니다.

그 옆에 있는 쿠키도 맛있어 보이던데..
쿠키는 다음번에 맛봐야겠어요~!

저희가 선택한 자리예요!
빛이 잘 들어오는 카페여서 그런지
파란색의 소파가 예쁜 빛을 띠더라고요
이끌리듯 가서 앉았어요!
💙
기다리다 보니 나온 음료와 디저트입니다.

음료와 디저트의 비주얼이
먹기도 전에 너무 마음에 들더라고요🤍

제가 주문한 율무의 소식 음료입니다.

이 음료를 주문한 이유는
커피를 못 마시는 저에게 평소에 마시는 음료 말고
특별한 맛을 원했기도 했고,
요즘 쑥 라떼 같은 고소한 음료가 좋더라고요!
그래서 선택을 하였습니다~

율무의 소식 맛은 담터의
호두 아몬드 율무차 맛이 납니다.
달달하고 고소한 거 좋아하시는 분들께 추천드릴게요!
(음료 위에 아이스크림이 올라가 있어서 좋았어요)

함께 온 동생이 주문 한
블랙 라떼입니다.

초코색이 아닌 초코보다 어두운 블랙의 음료더라고요!
진한 카카오 맛이 난다고 해요.
커피는 안 들어가는 것 같아요!
음료 위에 해골 데코가 올라가요
(얼음 아니면 초콜릿 같아요~!)

음료 이름도 그렇고 특색 있더라고요
색다른 음료를 맛보시길 원하시는 분들께
딱인 메뉴인 것 같아요


주문한 아이스크림 브라우니입니다
디저트 같은 경우 아이스크림만 올린 게 아닌
옆에 초콜릿과 자잘한 과자를 장식으로 뿌려주셔서
더 맛있어 보이는 효과까지!

브라우니는 모두가 아는 브라우니 맛입니다.
달달해요!
다음번에는 쿠키를 먹어야겠어요🍪


브라우니는 아이스크림을 올려 맛보면 달달함이 2배!
브라우니와 음료 모두 맛있게 먹었습니다~!

소식 카페 전체적인 내부가 넓고 깨끗한 느낌을 줘요
창문도 크다 보니 정말 햇빛맛집🌱
겨울이어도 따뜻한 느낌을 주더라고요

이 의자의 디자인이 감각 있고 예뻐서 찍었어요!
카페 내부 인테리어뿐만 아니라 가구도
열심히 생각하시고 배치한 느낌이에요

재 방문 의사 100%입니다👍🏻

정성 가득한 소식에서의
카페 리뷰였습니다
오늘도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

운영시간 12:00~22:00
매장위치: 대전시 서구 갈마동 1129-2, 3층
카페 휴무날은 인스타에 올라오는 것 같아요!

728x90
반응형

댓글